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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이용약관 ]------------------------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은 일반회원으로 구별합니다. (3) "일반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약관동의 절차를 거쳐 일반회원 등록을 한 후 이용자번호를 부여받은 자로서, 서비스가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며 상담 및 검사 서비스와 함께, 필요에 따라 전문가와의 연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의 서비스 메뉴 및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서비스를 개선할 목적이나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의 초기화면 공지사항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제4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특정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2 장 회원의 가입 제6조 (회원가입 신청) (1) 이용자는 서비스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이용자가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며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과 제한)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제6조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비실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2. 고의적인 기재누락이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약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기타 회원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5. 기타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8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모든 회원은 회원 가입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서비스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수정을 하여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회원에 관한 정보의 이용 제9조 (정보 제공 및 보안)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회원관리를 위해 개인 신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다음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1. 상담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홍보자료, 경영분석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 등을 제외한 개인 식별이 불가능한 정보에 한함) (3)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전문가에 관한 정보를 일반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일반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일반회원이 전문가 연계 서비스를 통하여 관련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전문가에게 일반회원의 신청 사항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일반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 연계 서비스를 원할 경우, 해당 전문가에게 일반회원의 신청사항과 검사 결과 및 신상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제10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서비스은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 소개 2. 사이버상담실을 통한 온라인상담과 전문가회원과의 연계 서비스의 제공 3. 상담자료실 정보 제공 4. 전문가 교육 관련 정보 제공 5. 지원센터 네트워크 정보 제공 6. 청소년관련 정보 제공 (2) 서비스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이용 및 중단) (1) 서비스의 회원은, 일부 전문가 연계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본 서비스는 1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시스템 신규 설비 및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2조 (회원의 게시물)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일반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2. 허위 내용의 유포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3조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의 의무)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3)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언제든지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이에 대한 처리 의무가 있습니다. (5)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길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단,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ID와 비밀 번호의 관리 소홀로 인한 부정사용에 대한 모든 결과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한 즉시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그 사실을 통고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서비스 프로그램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정한 정보 이외의 것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4.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과 관련된 정보를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6장 기타 제15조 (계약해지 및 회원탈퇴)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회원 본인이 이메일을 통해 해지신청을 하거나 서비스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해지신청을 합니다. (2)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원정보수정” 코너에서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자격상실 및 이용정지) (1) 일반회원 또는 전문가회원의 경우,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등록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3. 약관을 위반한 경우 4. 일반회원이 전문가연계서비스를 매개로 연계된 전문가회원과의 상담시간 약속을 적절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어길 경우 5.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고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 회원의 ID나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침해하는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5. 중대한 과실로 시스템을 정지시키거나 운영상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 6. 한국청소년상담원이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본 약관을 포함, 한국청소년상담원이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9. 기타 자격상실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와 건전한 사이트 운영에 저촉되는 경우 제17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서비스로부터 이용고객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이용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 합니다. 제18조 (면책조항)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해 회원의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전문가연계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일반회원과 전문가 회원이 연계된 이후 발생하는 법적 분쟁에 대하여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5)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의 게시물과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에 공개한 자료의 경우 실명을 알 수 있는 정보를 노출하지 않은 상태에서 연구, 통계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20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에 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 번동2단지 종합사회복지관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원봉공회(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에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개정약관의 적용를 원하는 회원의 동의절차의 편의를 위하여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동조 제 3항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지 않기를 원한다는 이의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동조 1항의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원봉공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혹은 사업자 2.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서비스 (쇼핑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교육서비스, 콜센터를 통한 보험, 신용카드 등의 TM마케팅서비스 등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및 회사가 운영하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4.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5.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6.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7.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8. 멤버쉽 카드 : 회사가 회원의 실명화 및 개인정보보호 및 서비스 이용촉진을 위해 발급하는 카드로서 회사가 카드를 신청한 회원에게 본인 실명확인 후 발급하는 것. 제 2 장 회원가입과 정보변경 및 회원 탈퇴 제5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법률상 미성년자인 이용자의 경우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 외에 별도로 회사가 정한 법정 대리인의 동의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3.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특별히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정보를 회사에 제공하기 전에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별도로 회사가 정한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하고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및 비실명 가입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최초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관련하여, 회사가 해당 이메일을 통하여 메일을 발송하는 것이 불가능 하거나 별도의 발송수수료가 수반될 경우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이 최초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관련하여, 회사가 해당 이메일을 통하여 메일을 발송하는 것이 불가능 하거나 별도의 발송수수료가 수반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게 하거나, 별도의 이메일 주소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자발적으로 계약해지를 했을 경우 관련법에 의거 계약 해지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모든 고객정보를 삭제합니다. 3. 계약해지 후 재가입은 30일이내에는 불가하며 동일 아이디로의 재가입 또한 불가능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및 회사가 정한 실명확인을 거치지 않은 비실명가입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회사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4)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및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5) 법률상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회원에 가입한 경우 6) 제17조 (회원의 의무) 제 4항 내지 9항의 의무를 해태한 경우 5. 회사가 회원자격 및 서비스 이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운영상의 목적(서버의 정기점검관리 및 보수 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9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고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기타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고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 및 고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광고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나 비회원이 광고물을 회사의 허가 없이 게재하였을 경우에는 불법적 행위로 간주하고 회원일 경우 회원의 권리를 박탈하고, 비회원의 경우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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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6일부터 시행되는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제13조 (회사의 보안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강구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이나 email, 채팅 등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이 있고 회사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14조 (회사의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당사가 운영하는 콜센터를 통한 보험, 신용카드 등의 TM마케팅 서비스, 통계작성 또는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회원 가입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각 당사자의 의무 제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의 보호,관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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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본 약관은 2010 1. 3 부터 적용하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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