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자료실갤러리은혜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갤러리

문화충전! 행복가족! 워터파크 물놀이(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010-03-18 10:46 조회1,659회 댓글0건

본문

문화충전! 행복가족! 사업과 관련하여 6월 13일(토)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천에 있는 타이거월드 워터파크 및 스파로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문화활동에는 9가족 30명이 참여하여 워터파크에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하며 물놀이를 하였고 스파에서 휴식도 취하는 등 아주 즐겁고 활기찬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를 온 아동들은 아빠, 엄마의 손을 잡고 또는 친구들과 함께 삼삼오오 짝을 지어 워터파크 이곳저곳을 누비며 물놀이에 여념이 없었고 부모님들도 서로 짝을 지어 스파에서 담소를 나누는 등 자율적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점심식사로 돈까스를 먹은 뒤 더욱 힘을 얻어 신나게 즐기는 모습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마냥 행복해 보였습니다.
 이번 문화활동은 가족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계획된 것으로 이른 더위에 주말을 맞이하여 단체입장객들이 매우 많아 안전사고를 우려하였으나 다행히 별다른 사고없이 물놀이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문화활동에도 가족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자연생태체험이나 놀이공원으로 가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문화충전! 행복가족! 사업은 강북구청과 성북교육청 지원으로 실시되는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지원사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