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자료실갤러리은혜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갤러리

"문화충전! 행복가족!" 1기 자조모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010-03-18 10:44 조회1,271회 댓글0건

본문

문화충전! 행복가족! 사업에 참여한 1기 가족들의 자조모임이 5월 23일 오후 1시부터 복지관 세미나실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자조모임에서는 향후 1기 가족들이 함께 할 자유테마문화활동에 대한 안내와 함께 자조모임의 일정 및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고 각자의 의견을 기탄없이 제시하고 조율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가족들은 2008년에 참가했던 문화활동의 경험을 토대로 다른 가족과 함께 또는 우리 가족끼리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 나갈 것을 이야기하였고 일부 가족들은 자원봉사로 문화활동 시간을 보낼 것을 계획하는 등 다양하고 유익한 시간들을 만들어 갈 계획에 분주하였습니다.
 처음으로 하는 자조모임에서 스스로 만들어갈 문화활동에 대해 가족들은 부담을 갖기도 하였으나 가족간의 다양한 의견들이 잘 반영되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보다 나은 활동들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문화충전! 행복가족! 사업은 성북교육청과 강북구청의 지원으로 실시되는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기 가족 자조모임은 향후 2회기가 더 진행될 계획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