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계약 입찰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성임 작성일2023-09-22 09:14 조회359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24 입찰 공고문.pdf (137.0K) 11회 다운로드 DATE : 2023-09-22 09:51:47
-
입찰참가시 유의사항_2024.hwp (106.5K) 4회 다운로드 DATE : 2023-09-22 09:42:12
-
입찰 관련 서류_2024.hwp (85.5K) 1회 다운로드 DATE : 2023-09-22 09:42:12
관련링크
본문
2024년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계약 입찰 공고
우리 복지관의 2024년도 식자재 구매계약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계약
나. 품 명: 급식 식자재
다. 입찰총액: 약 금220,000,000원(금이억이천만원)(※ 추정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 될 수 있음)
라. 납품장소: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집단급식소
마. 납품기간: 2024. 1. 1. ~ 2024. 12. 31. (1년)
바. 입찰 등록 기간: 2023. 9. 25.(월) 9:00 ~ 10. 30.(월) 18:00 (36일간)
2. 입찰서류 제출방법: 전자우편(bun2bok@hanmail.net) 제출
3. 제안서 설명회 진행일시: 2023. 11. 15.(수) 14:00 예정(※ 설명회 일정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은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모든 서류는 원본에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안서 설명회 진행 시 출력물은 일체 제공할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